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트성형외과 작성일20-11-13 20:01 조회1,169회 댓글0건

본문


취업과 외모의 상관관계는? 외모가 좋으면 직장도 좋을까요? 면접에서 통하는 얼굴이 따로 있을까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성형, 어떤게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매력적이고 자신감 있는 호감형 얼굴의 좋은 인상을 만드는 성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업성형에서 중요한 부분은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서 자신감을 찾는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휜코 또는 화살코는 신경직적으로 보일수 있죠. 이런 부분을 보완하면 조금 더 부드러운 좋은 첫인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취업성형의 또다른 중요한 부분은 자연스러움이에요. 면접은 같이 일할 사람을 뽑는것이기 때문에 과한 성형이나 성형 붓기가 덜빠진 어색한 얼굴은 안되겠죠? 그래서 면접기간을 고려해서 미리미리 성형을 하는게 좋습니다.

취업성형을 위해 가장 많이 성형외과를 찾는 직업 탑3는? 첫번째로 승무원분들 많이 오세요. 승무원은 서비스 업종이다 보니까 친근한 이미지를 선호하세요. 동그란 눈매에 과하게 높지 않은 자연스러운 콧대를 원하시죠. 두번째로 많이 오시는 분들은 아나운서 준비생 또는 현직에 계신 분들이세요. 아나운서 분들은 미디어에 노출이 많고 신뢰도 있는 정보전달을 해야하기 때문에 세련되고 조금은 날렵한 이미지를 원하시고요.  배우 지망생 분들도 많이 오시는데요. 배우는 본인의 캐릭터를 살리면서 장점을 극대화 해드려야 해요. 예를들어광대가 있어도 그게 매력적일수 있거든요. 그래서 광대는 살리되 얼굴은 작게 턱라인은 날렵하게 이런식으로 디자인하게 됩니다.

요즘 외모지상주의로 외모가 스팩 이라고는 하지만 스팩의 모든것은 될수 없습니다. 기본기와 실력은 탄탄한 상태에서 성형으로 자신감을 찾고 좋은 인상을 만들어서 플서스 알파를 하나 더 만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유튜브에서 바로보기  https://youtu.be/MenTvg6-eT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