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트성형외과 작성일20-12-04 18:35 조회1,407회 댓글0건

본문


유두성형은 가슴성형에 비해 정보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유두성형은 크게 2가지로 보시면 되요. 첫번째는 함몰유두 성형이 있고 두번째는 유두가 길게 처졌거나 너무 큰경우 축소하는 수술이 있습니다. 함몰유두는 유두가 안으로 말려들어가 있어서 미적으로는 물론 건강상, 위생상의 이유로 교정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처졌거나 큰 유두도 마찬가지로 미적으로 예쁘지 않고, 더 큰 부분은 얇은 옷을 입거나 할 때 너무 티가 나서 생활에 불편함이 있다는 거죠. 어떤 경우가 됐든 유두성형시 꼭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수유의 가능성이 있는지, 없는지 입니다. 수유의 가능성이 없다면 유선조직과 섬유조직을 최대한 제거해서 가장 알맞은 크기로 만들수 있는 반면 수유의 가능성이 있다면 그 부분을 최대한 고려해서 수술을 진행 해야 합니다. 함몰유두수술 방법부터 큰유두의 축소방법까지 다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유두성형에 대해서는 영상에서 따로 말씀드리진 않았는데요, 크거나 함몰된 유두로 남모를 고민을 갖고 계신 남자분들이 많이 계세요.남자유두의 경우 수유예정이 없는 유두축소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선조직과(남자도 유선조직이 있슴) 섬유조직을 최대한 제거해서 이상적인 모양을 잡아주게 됩니다.

유튜브에서 바로보기 https://youtu.be/vMNPEiDlax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신청